martes, 28 de junio de 2011

롤리폴리 (Roly-Poly) (Hangul + Romanizacion)




어디까지 왔나  어디 숨었나
Eodakkaji wattna eodi sumeottna

맘에 들어 왔나 나나나나나 
Mame dureo wattna nanananana
I like you
I like you 

어디서 오셨나요
Eodaseo osyeottnayo
자꾸 눈이 가네요 
Jakku nuni ganeyo
그대 눈빛이 
Keudae nunbichi
나는  맘에 드네요 
Naneun cham mame deuneyo
옆으로 가고 싶지만 
Yeopeuro gakoshipjiman
용기가 않나서 
Yongkiga anhnaseo
가슴이 떨려와 
Gaseumi tteollyeo wa
나는  망설이네요 
Naneun cham mangseorineyo
몰라 어떡해  몰라 미치겠어 
Molla eotteokhae Nan molla michiketseo
 놓치기 싫어 
Nal notchiki shilheo
너에게로 점점 다가갈래 
Neoekero jeomjeom dagakallae
점점  앞에서 떠날  없게 
Jeomjeom nae apeseo tteonal su eobske

Roly Poly Roly Roly Poly
Roly Poly Roly Roly Poly
 밀어내도  다시 
Nal mireonaedo Nan dashi
네게로 다가가서 
Negero dagagaseo
Roly Poly Roly Roly Poly
Roly Poly Roly Roly Poly
나만 보일꺼야 
Naman Boilkkeoya
너에게 나를 보여 줄꺼야
Neoeke narul boyeo julkkeoya 

시계는  보나요 
Shikyeneun wae bonayo
우리 만남부터  멈춰 있는데
Uri mannambuteo jjuk mamchweo ittneunde
나는  맘에 드네요 
Naneun cham mame deuneyo
 오늘 이상하네요 
Na oneul isanghaneyo
자꾸 떨리네요
Jakku tteollineyo
그대를 보고서 나는  망설이네요 
Keudaerul bokuseo naneun
몰라 불안해  몰라 미치겠어 
Molla Buranhae nan molla michiketseo
어디로 갈까봐 한걸음  
Eodiro galkkabwa hangeoreum da
점점 다가갈래 
Jeomjeom dagakallae
점점  눈에서 떠날  없게 
Jeomjeom nae nuneseo ttanal su eobske

Roly Poly Roly Roly Poly
Roly Poly Roly Roly Poly
 밀어내도  다시
Nal mireonaedo nan dashi
네게로 다가가서
Negero dagagaseo

Roly Poly Roly Roly Poly
Roly Poly Roly Roly Poly
나만 보일꺼야
Naman boilkkaya
너에게 나를 보여 줄꺼야 
Neoege barul boyeo juljjeya

I like like this I like like
that I like this like that yeah 

Roly Poly Roly Roly Poly
Roly Poly Roly Roly Poly
 밀어내도  다시
Nal mireonaedo nan dashi
네게로 다가가서
Negero dagagaseo

Roly Poly Roly Roly Poly
Roly Poly Roly Roly Poly
나만 보일꺼야 
Naman boilkkeoya
너에게 나를 보여 줄꺼야
Naege nareul boyeo julkkeoya
Ah Ah Ah Ah Tonight
Ah Ah Ah Ah Tonight
시간이 된거야 내게로 올거야 
Shigani doengeoya naegero olgeoya
Oh Tonight
Oh Tonight
Ah Ah Ah Ah Tonight
Ah Ah Ah Ah Tonight
 기다릴 거야 
Neol gidaril geoya
너도  놓치기 싫을 거야
Neodo nal notchiki shilheul geoya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